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여행] 접근성 굿! 라마다 앙코르 바이윈덤 해운대(부국제 숙소2)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부산 해운대
해운대역 도보 5분 내외 
1박 약 15만원 내외 
체크인 15시 / 체크아웃 11시 

부산국제영화제는 두 동네에서 진행됩니다 

1. 센텀시티 근처 (영화의 전당 근처)

2. 남포역 근처 (BIFF광장 근처) 

 

근데 나는 왜 해운대 근처 호텔을 잡았냐?

우선 센텀시티 근처에 호텔이 많이 없습니다 ㅜㅠ

그리고 있어도 비싸요.. 나는 그렇게 비싼 호텔 필요치 않아..

영화만 보다가 잠만 잘거라구..

 

그래서 센텀시티와 지하철로 멀지 않고

호텔이 즐비해있는 해운대 근처로 찾았어요

 

해운대 근처에는 호텔이 아주아주 많기 때문에

컨디션, 선호에 따라서 고르면 되는데, 

저는 지하철 역 바로 앞에 있는 라마다 앙코르 바이윈덤 해운대점을 선택했습니다

 

1일차 부국제 숙소는 여기에서~
https://h-yony.tistory.com/90 

 

[부산여행] 밤KTX도착도 OK! 라마다 앙코르 부산역점(부국제 숙소1)

라마다 앙코르 부산역점 KTX부산역 도보 3분 이내 밤 12시 이후 KTX도착 -> 유인 체크인 가능 평일 기준 약 10만원 때는 2022년 부산국제영화제에 양조위가 출몰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피켓팅에 성공.

h-yony.tistory.com

부산국제영화제는 참 날씨가 좋을때 하는것 같아요 

가을 하늘 맑고~ 

그조부는 왜찍었지...?

그랜드 조선 부산호텔은 1박에 약 30만원 이상이더라구요

호캉스 & 영화제를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방은 트리플룸을 배정 받았네요 

중소기업휴가지원사업을 통해 예약을 한지라 

가격 상관없이 남은 객실 하다보니 트리플룸 선택했던것 같아요 

싱글 두개 아니고 더블&싱글이라 넓은침대 독차지 했씁니다^__^

같은 라마다앙코르이지만 해운대점이 부산역점보다 훨씬 넓고 쾌적해보였어요 

TV도 있구요~

(벽지가 울어있네요 ㅠㅠ) 

여기도 어쩔수 없이 연식이 느껴지는 가구들~ 

업무를 또 여기서 했습니다

라마다는 기본적으로 책상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라마다앙코르 부산역점과 다르게 

기본 커피/티가 이디야것으로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물은 총 3병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3인 룸이긴 한데 3인이 쓰면 북적북적할것 같아요 

화장실은 아담하게 있었고~ 

부산역점과 다르게 일회용 칫솔/치약이 구비되어 있었어요.

지점마다 조금씩 다른가봐요 

흠1. 

물컵에 물때가 껴있더라구요 ㅠ

오랫동안 룸이 안나간걸까요 

쪼끔 찝찝했지만 어짜피 컵사용 안하니까~~ 

라마다 부산역점과 동일하게 가운과 슬리퍼가  제공되고 있어요

두 베드의 간격은 가깝습니다 

 

라마다 앙코르 바이윈덤 해운대점은 해운대에 위치해 있다보니 

외국인 손님도 많은편이었는데요, 

엘리베이터에서 자주 마주칠 수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조식레스토랑도 잘되어 있는것 같고, 많이 이용하시는것 같았어요. 

체크인은 15시 / 체크아웃은 11시 다른 호텔들과 다름 없고

레이트체크아웃은 아예 가격이 명시되어 있더라구요. 

안내문에 써있는 공사현장인데요, 

소음이 심한지는 잘 모르겠고 뷰가 안좋습니다 

뷰는 기대하지 않는 편이 좋으실듯..

 

저는 저녁에 한치회를 먹었는데요, 

해운대라 먹을것 천지이지만 

부산와서 회는 한번 먹어야지~ 하고서 

앞에 있는 시장에서 사왔습니다 

배달도 되는데 포장이 저렴해서 사왔어요 

횟집앞 고양이도 찰칵

 

아모튼 2023년 부산국제영화제 가시는분들이라면 

부국제 열리는 센텀시티역과도 4정거장 차이라 멀지 않고

가성비 호텔이 많은 해운대에서 숙소 찾아보시길 추천할게요. 

그중 라마다 앙코르 바이윈덤 해운대는 가격도 나쁘지 않고 

컨디션도 괜찮아서 영화제 즐기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