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천시청] 부천시청역에서 도보 5분 가성비 숙소(에어비앤비)

 

부천시청역  에어비앤비 블루크러쉬
체크인 18:00 / 체크아웃 14:00 
최대 4인 이용 가능 
$87.70 (약 9.5만원)
자세한 위치는 예약 후 확인 가능합니다.(현대백화점 뒤 먹자골목쪽 신축 상가&오피스텔 건물)
>> 에어비앤비 예약 링크

3명의 친구와 모임을 하려고 하는데, 

인천, 경기 서부권, 경기 동부권 사람들이라 약속장소를 정하기도 어렵고

퇴근 후 만나면 너무 짧게 만나야해서 

아예 1박 하고 이야기 보따리를 풀어보려고 에어비앤비를 살펴봤습니다.

 

상동이나 신중동에는 별로 안잡히는데 

부천시청쪽에는 한군데에 집중적으로 몇몇개가 있더라구요.

저희는 최대한 역에서 가깝고 3인 이상 숙박이 가능한 곳을 알아봤어요. 

슈퍼호스트는 기대도 하지 않았는데,

마침 슈퍼호스트가 있어서 바로 이곳으로 예약! 

예약 과정은 물흐르듯 빠르게 처리 되었어요. 

 

무엇보다도 부천시청과 가까워서 친구들이 오기에도 좋았고,

바로 앞에 이마트, 현대백화점, 그리고 먹자골목이라 각종 음식 포장과 배달이 가능하고

또 앞에 중앙공원이 있어서 산책도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거실 겸 침실은 에어비앤비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과 똑~같은 모습이었어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모습이었고, 

원형 테이블이 있어서 식사하기에도 딱 좋았어요.

 

4인까지 사용하지만 침대는 퀸사이즈라서 

바닥에 깔 수 있는 요와 이불이 제공되는 형태였어요.

한명은 러그가 깔려있는 쇼파 앞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블루크러쉬라는 이름과 잘어울리게 

딥블루 색상의 쇼파와 러그가  눈을 사로잡더라구요. 

쇼파는 생긴거와 다르게 푹신한 편은 아니었던것 같아요. 

티비는 상당히 아담한 사이즈입니다~ 

 

요렇게 한켠에 이불과 요, 베개를 마련해주셨어요. 

저희는 3인이라 한 채만 주셨는데

4인이면 한 채를 더 주실것 같아요~ 

 

저 뒤에 창문 밖 뷰가 좋은 곳은 아니었어요 ㅎㅎㅎㅎ 

 

식기류도 넉넉하게 있었어요.

다만 와인잔이 종류별로 있어서 각기 다른잔에 먹어야한다는~

컵이 한종류씩 여러개가 있더라구요. 

그래도 잘 사용했답니다 ㅎㅎ

 

침대는 여자 두명이 넉넉히 잘 수 있을 정도였어요.

요도 넓은 편이었구요! 

에어컨은 시스템 에어컨 형식이라 전체적으로 시원했어요

요즘 새로생긴 건물들은 이렇게 시스템 에어컨이더라구요. 

 

드라이기와 고데기도 있었구요,

고데기가 원형도 되고 판도 되는 형태라서 활용도가 좋더라구요.

 

식기류는 딱 4명에 맞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화장실은 아담한 편이었고, 

치약과 칫솔이 일회용으로 제공이 되어서 

만약 챙기지 않았다면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클렌징 폼도 준비가 되어있었습니다.

샴푸, 린스, 바디워시도 준비되어 있어요. 

 

마지막은 그날 먹은 것들~ 

주변에 맛집이 정말 많더라구요. 

타코가 먹고 싶었는데 마침 타코집이 있어서 타코도 주문했고 

근처에 와인파는 곳도 있어서 근처에서 와인도 사왔어요. 

 

친구들과 수다떨며 하루 보내기에 딱 좋은 부천 시청역 에어비앤비였어요. 

 

장점 

: 가성비, 7호선 부천시청역과의 접근성, 주변의 각종 부대시설(건물 내 편의점, 바로 앞 이마트, 백화점, 맛집) 

1인당 거의 3만원정도로 편안하게 묵고 가서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단점

: 크게 없었어요!

 

부천 근처에서 1박 해야할 일이 생긴다면 에어비앤비 한번 알아보세요!

부천 근처에 호텔이 마땅한 곳이 한군데 정도밖에 없는데, 접근성 면에서 부천시청쪽이 훨씬 나아서.. 

아마 이건물에서 다른 에어비앤비들도 있는듯 한데, 

건물 구조는 거의 같을거고 가격이랑 컨셉 잘 맞는곳 선택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Bifan 부천 판타스틱 영화제 시즌에 특히나 유용할 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