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판교] 키즈풀이 있는 나인트리 프리미어 판교 호텔 + 라운지 이용방법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서울 판교
경기 성남시 수정구 창업로 18
체크인 : 15시 / 체크아웃 : 11시

교통편

나 인천 뚜벅스,, 출근 후 이동이라 합정에서 출발했는데, 판교는 멀고도 험합니다

합정 -> 을지로 ( 2호선) -> 버스1 -> 버스2 (버스는 여러개가 있어요 저는 9401을 명동입구에서 탔습니다)

자차 가져가시는 분들은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차를 가져갈까 말까 고민하시는 분은 무조건 가져가시라!!

나인트리 프리미어 판교는 판교 제2 테크노밸리에 위치해있어요.

바로 옆에는 파미어스몰이 있는데, 대부분 주변 건물들이 회사인데, 파미어스몰에 모든 편의시설이 몰빵되어 있어요. 

파미어스몰과 호텔이 연결되어 있어서 편의점을 가거나, 식당을 갈때 편리했어요!

 

저희는 3명이라 더블베드 하나, 싱글베드 하나 있는 룸을 이용했어요.

친구들끼리 와서 놀면 딱인 방 구조에요.

근데,, 친구들끼리 와서 쓰는 사람들은 거의 없고 

대부분 아가들이랑 같이 오시는 분들이 이룸을 사용하시더라구요.

후 이부분은 맨 마지막에 다시 이야기하겠습니다.

룸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좋았어요!

 

룸에서 바라본 뷰에요. 

노을질때 보니까 하늘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근데 건물에 다 가려져 있다보니 잘 보이지는 않았어요. 

반대편 라인은 좀 더 확 트인 뷰일것 같은데, 한 단계 상위 레벨의 룸이었던것 같아요. 

 

\

준비되어 있는 티젠 티와 카페베네 커피에요. 

항상 먹을일이 없지만 뭐가 있는지 살펴보게 된다는 ㅎㅎㅎ

뒤에 있는 뚜껑달린 통은 아이스버킷으로 사용할 수 있었던것 같은데,, 

화장실은 이렇게 하나의 룸으로 되어 있고, 

욕실과 화장실이 함께 있는 일반적인 형태였어요.

요즘 호텔들 가면 샤워실이랑 화장실이랑 세면대랑 다 나눠져 있는데, 

이렇게 아예 욕실로 구성된 호텔은 또 오랫만이네요! 

 

어메니티는 모두 하나의 통으로 되어 있었어요. 

바디로션만 이렇게 따로 작은 통으로 제공이 되었구요. 

요즘 친환경을 실천하는 기업들이 많아 칫솔 제공이 안되거나, 

친환경 칫솔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

나인트리 프리미어 판교에서는 종이컵과 일회용 칫솔/치약을 제공하더라구요.

사실 투숙객이나 관리인이나 모두 편리해서 좋지만, 환경적으로는 좋지 않겠죠? 

작고 막 시원하지 않은 냉장고가 있고, 

물은 각 1병씩 제공되고 있어요. 

와인잔과 종이컵이 함께 제공되고 있어요. 

종이컵으로 제공되는 이유가 뭘까요,, 너무 많이 깨트렸나,,

 

저녁은 주변에서 배달시키려고 했는데,

이 동네에는 정말 배달이 안되더라구요^__^ 

기본 배달 금액이 거의 기본이 4천원 이상이고, 

6~7천원까지도 있어요ㅠㅠ 

주변에 식당은 대부분 파미어스몰에 있거나, 직장인 대상 식당이기 때문에

늦은시간까지 하는 곳이 많지 않더라구요. 

 

배달 시키는데 꽤나 오래 걸렸네요 ㅎㅎ 

 

추가로 사진을 안찍었는데, 나인트리  프리미어 판교는 베개가 9개가 제공되어요!

기본적인 솜 베개가 셋팅되어 있고, 

구슬로 된 베개, 경추 베개 등등 여러 종류가 있어요.

저희도 각 하나씩 더 시켜봤는데 막 엄청 특별하진 않았어요ㅎㅎ 

그래도 궁금하시다면 한번 요청해보세요! 

 

저희는 조식도 먹었는데요,

종류가 엄청 많지는 않은데, 기본적인 것들은 모두 제공되고 있어요.

저는 베이글과 크림치즈가 맛있어서 커피랑 베이글을 많이먹었어요. 

한식종류도 있긴한데 종류가 많지는 않았어요.

 

부대시설

1) 수영장 

수영장은 1박 당 한번 이용이 가능하고, 이용할 시간을 체크인때 먼저 정하는 시스템이에요. 

투숙객중에 애들이 진짜 많아서 수영장에도 많으면 어쩌지하고 걱정했는데,

수영장은 키즈풀과 일반풀로 나뉘어져 있어서 따로 입수가 가능하더라구요.

덕분에 성인 풀에서 잘 놀았습니다.

수모 없이는 입장이 안되니 수모 꼭 챙기세요!

물 관리가 그렇게 깨끗히 되고 있지는 않는것 같았는데..ㅠ__ㅠ 

창가쪽으로 가니까 약품처리가 잘못된 냄새가 쿰쿰하게 나서 조금 불쾌했어요. 

반대편은 냄새가 안나서 그쪽에서만 왔다갔다 했어요. 

 

여기에 왜이렇게 아이들과 함께 온 부모님들이 많나 했더니, 

이 키즈풀 때문인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옆에 있는 파미어스몰에는 또 키즈카페가 크게 있구요!

수영하고 키카갔다가 재우고 엄빠는 잠깐 놀시간 벌 수 있고 해서 

아이들과 함께 호캉스하기 좋다고 소문이 난것 같아요. 

 

수영 후에 간단하게 샤워할 수 있는 샤워실이 있긴 한데, 

입장할 때 제공되던 큰 수건밖에 제공이 안되어서 씻기가 애매하더라구요?

대부분 대충 씻고 객실로 올라가서 씻는 분위기었던것 같아요. 

 

2) 피트니스 센터 

피트니스 센터는 뭔가,, 방처럼 생겼어요.

기구는 유산소 (사이클, 런닝머신)과 덤벨만 있습니다!

혼자 운동온다면 딱 컴팩트하게 이용할 수 있을것 같은데,

몰리면 조금,, 운동이 어려울것 같았어요 

 

3) 라운지

저희는 다같이 체크아웃날 리모트근무를 해야했기 때문에,, 

주변에서 일할 카페를 찾아볼까 했는데, 마침 그날 세미나를 진행하더라구요.

엇 세미나를 한다? 그럼 비즈니스로도 많이오니까 

비즈니스 라운지가 있을것 같은데..! 

하고 리셉션에 물어보니 라운지가 있다고 합니다.

리셉션 바로 옆에 아무도 없는 덩그라니 공간이 있었는데, 알고보니 라운지였다는 ㅎㅎ

투숙객 대상으로 만 천원만 더 내면 라운지를 오후 9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페에서 있으면 밥먹고 계속 옮겨다니고 해야하는데 , 라운지는 커피도 주고 다과도 있고 개꿀이쥬? 

 

커피는 네스프레소 머신으로 제공되는데, 캡슐도 머신에서 나오는 기계더라구요? 처음봤어요. 

햇살도 좋고, 옆에 빈백도 있어서 쉬고싶으면 누워있고 

폰부스도 있어서 미팅할때는 폰부스가서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비즈니스로 출장차 방문하기에 딱 좋은 나인트리 프리미어 판교 호텔입니다~ 

 

 

 

전반적으로 나인트리 프리미어 판교 호텔에 대해 소개를 드렸는데요, 

저같은 경우는 친구끼리 간 케이스라서 친구끼리 가기에는 적합하지 않다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아무래도 아이들과 함께 오는 호캉스가 테마이다 보니까 

모든 시설에서 소음이 너무 심하더라구요.

 

가족이 많이 사용하는 3인 룸이라 더욱 심했을 수 있지만,,

옆방에서 아가들이 소리를 지른다거나,, 

갑자기 복도에 벨을 누르고 간다거나,,(벨튀 오랜만이네요)

아이들끼리 복도에서 달리기 시합을 한다거나,, 

조식 식당에서 쉬도때도 없이 운다거나,,

저희 말고도 소란스럽다고 느낀 투숙객들이 있나보더라구요 (앞라인에서도 한번 제지를 했어요) 

부디 아이와 함께 가시는 분들은 놀때는 확실히!

공용공간에서는 예의있게! 아이들이 행동할 수 있도록 지도편달해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이상 나인트리 판교 호텔 포스팅이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