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여행] 포포인츠 명동_가성비 호캉스로 최고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명동 
서울특별시 중구 저동2가 삼일대로10길 36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4:00 (레이트 체크아웃!) 

저렴한 호캉스를 알아보다가 발견한 곳인 포포인츠 명동! 

쉐라톤 계열의 호텔이고, 을지로 근처에 있다는 점

그리고 가격이 1박에 7만원 밖에 안한다는 점에서 굉장히 매력을 느낀 호텔인데요, 

다녀오니 정말 가성비 좋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저는 10월 연휴때 하루 연차 내고 다녀왔어요!

금,토만 추가요금 있고 일-월은 추가요금이 없어서 다녀왔는데

사람도 별로 없고 좋은 방을 얻어서 만족했습니다.

 

 

지금 보니 1박에 6.8만원이네요 ㅎㅅㅎ 

저는 7만 4천원 정도에 구매했었는데 지금이 더 저렴하네요.. 

왠지억울,,

 

저희는 이런 객실을 배정받았는데요, 

통유리가 앞에도 나있고, 옆에도 나있는 아주 시원시원한 객실입니다. 

전망이 좋은 객실로 요청드렸더니, 

높은 객실이 있고 이렇게 끝쪽에 있는 객실이 있다고 설명해주시면서

끝쪽 객실이면 통유리가 한면이 더있다고 해서 선택했어요!

두 면이 유리라서 시야가 탁 트였어요 일찍 체크인 하신다면 요 방을 요청하세요!

방은 아주 깔끔했어요! 

가격이 가격인지라 좁고 답답할 줄 알았는데,

몬드리안보다 오히려 더 넓은 느낌이랄까? 

창문의 효과일지도 모르지만

답답하다고 느껴지지 않을 정도의 크기였어요.

테이블과 탁자가 놓여져 있어서 만족했어요 :-)

 

이 날 날씨가 많이 안좋았는데,, 

날이 좋으면 남산타워가 잘 보인다고 해요 

그리 높은 층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한눈에 을지로가 다 보이더라구요~

전신거울과 옷장은 문 뒤쪽에 있고 바로 앞에 화장실이 있어요.

 

화장실도 좀 쓸데없이 넓은 느낌이었는데,, 

그래도 넓어서 좋았어요!

문도 슬라이딩으로 되어 있어서 독립적이었고요!

 

저는 문이 유리문으로 미닫이로 된 화장실과 샤워실을 좋아하지 않는데..ㅠㅠ 

포포인츠 명동은 화장실 문을 꼭꼭 닫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그치만,, 샤워실의 침실쪽 벽면이 불투명한 유리로 되어 있어서

쪼금 민망하긴 하더라구요 ㅎㅎ 

몸을 트지 않은 친구와 함께라면 어려울지도,, 

샤워실은 약간 오래된 느낌이 있었어요.

 

포포인츠 명동이 저렴한 이유 중 하나는 

개인적으로 부대시설이 많지 않기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가볍게 운동해보고자 피트니스 센터를 찾았는데, 

기구는 하나도 없고, 덤벨과 유산소 런닝머신 종류만 있더라구요. 

그 점이 좀 아쉽긴 했지만, 뭐 가격이 가격이니깐! 

그래도 알차게 운동 하고 왔답니다 :-) 

아무래도 을지로이다 보니 주변에 먹을게 많아서 

조식이나 호텔에서 식사는 하지 않았는데요, 

친구에게 받은 조선델리 이용권이 있어서

조선델리에서 애프터눈티 세트를 받아와서 와인이랑 함께 먹었어요

확트인 전망을 보며 와인이랑 디저트를 먹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날 좋은날 한번 더 와보고 싶어요!

다음날 아침에는 바로 앞에 3분 거리?에 있는

청와옥에서 뜨끈한 순대국과 순대를 먹었습니다 ㅎㅎ 

너무 맛있고,, 점심시간에는 사람 많아서 가기 어려운 곳인데

조식 대신 먹으니까 좋더라구요 ㅎㅎ 

 

덕분에 아주 저렴하게 호캉스 즐기다가 왔어요~ 

부대시설이 없는 점은 아쉽지만

을지로 중심에 있고 주변 맛집/카페 방문하면서

여유롭게 서울을 누비고 싶다! 

가성비 좋은 호텔! 을 찾으신다면

포포인츠 명동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