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여행_초량동 차이나타운 만둣집, 마가만두

마가 (마가만두)
부산 동구 대영로243번길 56
매일 11:00 - 21:00 첫째 셋째주 월요일휴무

 

원래는 만두와 콩국으로 유명한 신발원을 가려다가

대기가 무려 10팀이 넘게 있는걸 보고 

급히 찾은 곳이 바로 마가만두!

콩국이라는 것이 또우장을 말하는건가? 

또우장에 요우티아오 찍어먹는 그건가?! 하고 궁금했지만

궁금증을 해결하기엔 시간도 체력도 부족했어요.. ㅎㅎ 

마가만두도 만두 맛집인 것 같아서 찾아갔는데,

아뿔싸 여기도 대기라니..

그래도 한테이블만 나오면 먹을 수 있는지라 밖에 구경하면서 대기했습니다! 

강렬한 빨간 간판들이 많은 차이나타운이에요.

 

이름이 그냥 마가 이군요! 마가 만두인줄 알았어요

만두전문점이라니 기대가됩니다.

만두전문점답게 모든 조리법으로 구성된 만두메뉴가 있어요.

식사류도 있으니 만두만 먹기 그렇다 하시면 식사류도 시키면 될듯! 

저는 찐만두와 군만두를 주문했어요!

 

부산 차이나타운 맛집 답게 많은 싸인이 걸려있더라구요.

오래된 집임이 느껴져요! 

 

기본찬으로 중국식 오이무침인 파이황과와 

단무지/양파가 나오네요!

파이황과라고 하기엔 오이에 양념을 뿌려준 형태인데,

저는 요거 너무 좋아해서 두접시나 더 먹었네요 ㅎㅎ 

 

드디어 나온 군만두!! 

만두가 굉장히 커요! 안이 옹골차 보이더라구요.

만두를 한입 베어무실때 주의해야할점! 

육즙이 흘러나와서 혓바닥을 데일 수 있답니다🤤

거의 무슨 샤롱바오 먹는 것처럼 육즙이 나와요 

꼭 바로 튀긴 후에 한입 빨리 드세요! 너무너무 맛있어요 ㅜㅜ

결국 참지못하고.. 맥주를 시켰습니다.

이건 맥주가 없으면 제 위장에게 너무 미안한 맛이에요. 

 

 

곧이어 찐만두도 나왔어요!

찐만두도 무슨 샤롱바오처럼 안에 육즙이 좔좔~

막 만두 피가 얇거나 그런건 아닌데 

내용물이 옹골차고 커다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군만두와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닌 찐만두!

 

둘 중 하나만 고르라면 저는 군만두!

그치만 꼭 찐만두드 드셔보셔야해요 ㅜㅜ 

저는 원래 군만두 자체를 안좋아하는데 (그 딱딱한 부분이 싫어요 ㅜ)

그치만 마가만두의 군만두는 바삭하고 바로 육즙이 나오니 

안좋아할 수가 없겠더라구요~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어할 맛이에요!

만두가 맛있으면 얼마나 맛있겠어~하고 방문했는데

마가만두에 졌습니다... 또올거에요

처음엔 신발원을 못가서 아쉬웠는데, 먹고 나올때는 전혀 아쉽지 않았어요

오히려 신발원이 만석이라 고마웠다해야해요. 

안그럼 마가만두의 맛을 몰랐을테니깐요! 

다시봐도 강렬한 빨간색!! 

마가만두 또 갈거야! 

냉동만두도 판다는 문구가 이제보이네요. 

출발하기 전에 사올걸 ㅜㅜ 아쉽네요 

신발원에 사람이 너~무 많다! 근데 맛있는 만두는 먹고 싶다!

하면 옆에 위치한 마가만두도 한번 고려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