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여행_바다가 보이는 광안리 숙소, 광안리비엔(에어비앤비)

바닷가 근처의 숙소를 찾고 있었는데,

광안리와 해운대 중 광안리 바다가 더 예뻐서 광안리 에어비앤비를 찾아보게 되었어요.

비슷비슷한 집들이 많았는데, 

광안리 비엔이라는 이름을 가진 숙소가 잘 꾸며져 있는 듯하여

요기로 선택했답니다!

에어비앤비 링크는 요기! >> https://www.airbnb.co.kr/rooms/50408675

 

호스트분이 굉장히 친절하시고, 

비대면 출입시스템이라 사전 정보를 굉장히 체계적으로 잘 주셔서

마음이 놓였어요! 궁금한 것도 물어보면 

빠르게 답변이 왔구요 ^_^

굉장히 새 건물이었어요! 

지은지 얼마 안된 신축 오피스텔 같더라구요. 

중간에 중문이 있어서 소음 차단도 잘 될 것 같았어요.

깔끔한 화이트와 우드톤의 

원룸형 숙소였어요! 

굉장히 넓어서 원룸이지만 공간을 잘 분리해서 사용할 수 있었어요. 

 

주방에는 인덕션이 있고, 

컵도 와인잔, 맥주잔, 소주잔, 머그컵, 유리컵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아마 적정인원이 2명이라 2개씩 준비된 것 같았는데,

저희는 2명이여서 문제 없이 사용했어요!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더라구요!

 

전자렌지 위에는 간단한 스낵과 

컵라면이 있었어요! 저희는 배가 부르고 시간이 없어서 

먹지 못했는데, 출출할 때 간단히 먹을 수 있어서 좋겠더라구요.

호스트의 센스가 아주 돋보이는 부분이었어요

 

전반적으로 화이트와 우드로 꾸며져 있어서

깔끔한 인상을 주더라구요

생각했던 숙소와 분위기가 일치해서 너무 좋았어요!

 

이불도 센스있게 여름이불로 준비되어 있어서 아주 푹 잘 잤답니다

 

아그리고 좋았던 점이 에어컨이 천장형 무풍에어컨이었어요! 

저는 편도가 좋지 않아서 에어컨 바람을 직빵으로 쐬이면 

목이 자주 붓는 편인데 요기는 무풍 옵션이 있더라구요.

처음 사용해봤는데, 다음 에어컨은 무조건 무풍을 사야겠단 생각이들었어요. 

창가 옆 자리가 마련되어 있는데, 

요기 바로 옆 창문을 보면 파란 지붕이 나오지만, 

반대쪽을 보면...

짜잔~

광안리 해변이 나옵니다!

쬐깐하게 보이긴하지만, 

바다가 보여서 넘 좋았어요! 

바다가 정면으로 보이는 방도 있는데, 가격 차이가 많이 나더라구요 ㅜㅜ

어짜피 사람들이 많은 해변이라면

굳이 넓게 볼 필요는 없겠다 싶어서 광안리비엔으로 선택한건데

딱 생각한 만큼 보였어요 ㅋㅋㅋ 

그치만 저는 요정도 보이는 것도 정말 만조쿠! 

패들보드를 타는 사람들이 많아서 사람들 구경도 하고~

아침에는 사람들이 없어서 잔잔한 바다도 구경하고 ~ 좋았어요! ㅎㅎ

화장실은 샤워실로 분리되어 있어요. 

화장실은 작은 편이었지만 있을건 모두 다 있고

수압도 쎄서 좋았어요. 아무래도 신축건물이다 보니 요런건 좋더라구요~

수건도 넉넉하게 구비되어 있고,

일회용 칫솔과 치약도 있더라구요!

생각도 못하고 칫솔치약 모두 챙겨왔는데, 

호스트분이 정말 꼼꼼하고 세심한 성격인것 같더라구요.

화장실도 물때가 있을 법한데, 

뭐 호텔마냥 청소가 되어 있어서 깜짝놀랐어요

비품은 손세정제, 샴푸,트리트먼트,바디워시,폼클렌징이 구비되어 있어요

폼클렌징도 없는줄알고 부랴부랴 챙겼는데;; 

짐을 많이 덜어도 되는 좋은 숙소였답니다! 

이건 엘레베이터 쪽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1층에 있는 카페에서 크로플과 아이스크림라떼를 먹으며

아침을 시작했어요. 

바로밑에 요런 크로플이 맛있는 카페와 세븐일레븐이 있어서 

바로바로 나갔다올 수 있더라구요. 

 

올림픽 보며 마신 막걸리와 

배달로 시킨 골뱅이 쫄면입니다 ㅎㅎ 배달도 시킬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바로 앞에 광안대교가 보이는 광안리 앞바다가 있어요. 

(사진 속 커플분들께 사진을 드리고 싶네요.. 잘나왔음..)

 

요 건물 자체가 에어비앤비를 많이 하는지 가끔 단속하기도 한다더라구요 ㅜ

이런 부분에 대해서 호스트분이 안내해주시고, 

불편함이 없는지 자주 체크해주셔서 왜 슈퍼호스트인지 알 수 있었어요. 

 

요 건물 아래에 짐 보관 업체도 있어서 만약에 짐을 둘 곳이 없다면

그곳에 맡겨도 좋을것 같아요! 

여러모로 만족도가 높은 에어비앤비였어요!

위치도 찾아가기 좋고, 바다와 가까와서 좋고, 

주변에 먹을거나 카페, 편의점도 많아서 좋구! 

아무래도 성수기라 가격은 쪼금 비쌌지만, 잘 놀다가서 후회는 없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