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여행] 홍대 라이즈 호텔_친구들과 호캉스 추천!

홍대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a.k.a.라이즈 호텔)
체크인 - 15:00 / 체크아웃 - 11:00
에디터룸(4인)&차르바우처&와인1병 : 룸패키지 159,000원  

 

요즘 코로나로 인해 서울 호캉스 관련 특가딜이 많이 뜨더라구요!

지난번 이태원 몬드리안에 이어서 홍대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에 다녀왔습니다.

홍대에서 합정 사이 지나가다가 RYSE라고 써있는 건물 한번쯤은 보셨죠?

메리어트계열의 젊은 느낌의 호텔이더라구요. 

 

 

1층에는 타르틴 베이커리가 있는데 

요기 디저트도 유명하더라구요~ 

체크인은 4층에서 진행했어요!

 

 

저희의 룸은 성인 4명까지 머물 수 있는 에디터룸이었어요.

추가요금 없다고 해서 친구들이랑 오기로 했는데 

잘한 것 같더라구요 ㅎㅎ 

룸패키지 옵션으로 구매해서 3층에 있는 식당 차르 (charr) 바우처도 포함되어 있어요.

5만원권이라 저녁은 요기서 테이크아웃 하기로!

 

 

저는 14층을 배정받았어요! 

체크인은 제가 하고 중간에 나가봐야해서 

친구가 오면 리셉션에서 카드키 받을 수 있냐고 하니 

이름 적어놓으면 신분증 확인하고 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모두의 이름을 적어놓고 나왔습니다 ㅎㅎ 

 

룸 입구에요!

왼쪽에 미닫이 문으로 된 화장실이 있고,

반대편엔 작은 선반이 있어요. 마스크여기다 놓고 지냈네요 

4인 룸이라 그런지 일반 디럭스룸보다 더 넓고, 

4명이 앉을 수 있는 쇼파가 놓여져 있어서 좋았어요!

 

너무 아늑해보이죠? 

침대 사이즈는 모르겠는데, 퀸사이즈정도? 인것 같았어요.

성인 두명이서 누웠을 때 딱 맞았어요!

친구들이랑 가기 딱 좋은 사이즈였어요 ㅎㅎㅎ 

 

여기가 포토스팟! 

노란 조명과 초록색의 방분위기가 너무 예뻤어요. 

힙한 너낌이랄까..

뷰가 좋지는 않아요 ㅎㅎ (합정 너머 한강이 보이진 않음 ㅎㅅㅎ )

뭐가 놓여져 있길래 봤더니 마스크팩이 있더라구요! 감덩☺️

특이하게 공기가 놓여져 있었어요.

고딩친구들 4명과 간다는걸 알고 있는지...ㅎㅎ 

그치만 시간이 없어서 해보진 못했네요 추억에 잠기고 싶었는데 ㅎㅎ

침대옆에도 노오란 조명이 자리하고 있답니다

전체적으로 방 분위기가 너무 예뻤어요. 

감각적인 디자인 요소가 굉장히 많아서 

그냥 사진만 찍고 놀기에도 좋은 듯! 

 

 

화장실을 소개해드릴게요!

화장실에 들어가자 마자 발견한 라이즈호텔만의 배스로브! 

다른곳은 화이트의 일관된 디자인인데

라이즈호텔은 커스터마이징한 배스로브를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느낌도 부들부들 너무 포근하더라구요~ 

화장실은 세면대, 샤워실, 화장실로 나뉘어져 있었어요. 

아 애들 씻을때 나는 양치하면 되겠다~ 했는데

문이 투명해서 그러지는 못했어요 ㅎㅎ 굳이 너희들의 씻는 장면을 보고싶진않아..

 

세면대(방쪽) 벽도 유리여서 고민했는데, 

다행히 여기는 블라인드가 있더라구요 ㅎㅎ 휴 다행

 

요즘 호텔들은 일회용품을 제공을 안하더라구요. 

환경보호에 동참하는것 같아서 좋은 변화인것 같아요! 

물비누와 바디&핸드로션은 세면대쪽에 있었어요. 

회색 패키지는 드라이기!

 

손을 닦을 수 있는 수건들도 있는데, 

욕실 용품이 모두 3개로 셋팅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프론트에 4명이라고 하니 10분안에 

여분의 수건 등을 빠르게 준비해주셨어요! 

 

위에 제공되는 일회용품들은 

모두 플라스틱이 아닌 옥수수 같은 분해성분의 재료로 만들어졌어요. 

환경을 생각하는 라이즈! 칭찬합니다👏

 

해질녘이되니 노을이 잘 보이더라구요~ 

 

 

저녁을 사러 4층에 있는 차르에 방문했습니다.

뭔가 차르라고 하니까 중식당 느낌이 났는데, 

퓨전 이탈리안 식당이었어요 ㅎㅎ 

바로 옆에는 TOKKI BAR가 있더라구요.

입구는 같고, 방향이 나뉘어져 있었어요.

 

뇨끼, 포케샐러드, 핑거푸드 (이름기억안남..) 요렇게 해서 63,000원 나왔어요.

5만원짜리 바우처와 함께 결제했습니다! 

저희는 테이크아웃으로 신청해서 

음식이 주문되면 룸으로 알려주신다고 해서 

올라가서 기다렸어요! 호텔내부에 있는 식당이다 보니 이런점이 좋네요 ㅎㅎ

차르에서 나오면서 보니까 헬스장도 있더라구요!

운동복만 가져왔어도 이용했을텐데 ㅠㅠ 

작지만 할만한 기구는 다 있는것 같습니다!

요 예쁜 공간에 음식을 펼쳐놓고 

새벽까지 하하호호 이야기를 나누었어요. 

요건 룸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던

라이즈에서 만든 칠레산 화이트와인 양화로 130입니다! 

차르의 음식들과 굉장히 잘 어울렸고, 아주 약간의 단맛이 있는 깔끔한 와인이에요. 

 

이번에 구매했던 룸패키지 덕분에 저렴하게 이용했어요. 

음식과 와인도 포함되어 있고, 4명까지 묵을 수 있어서

연인보다는 친구들과 함께 호캉스하기에 좋았어요.

아무래도 위치가 홍대이다 보니 주변에 음식 테이크아웃하기도 좋았고, 

내부에도 식당이나 카페가 있어서 

정말 이 코시국에 이용하기 딱 좋은 호텔이더라구요.  

다음에도 재방문 의사 100%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