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따라멋따라

[고양 카페] 일산 고양 디스케이프_인생샷 명소

고양 디스케이프더카페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대장길 97
매일 10:00~21:00 매월 마지막주 월요일 휴무

 

평소 일산은 차 없이 가기에는 너무 번거로운 곳이었는데, 

쏘카 이용권이 생겨서 오랜만에 멀리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장소는 일산으로 정했는데 아는데가 없어서

그냥 일산 카페로 많이 나오는 곳을 찾아갔는데

일산 디스케이프가 가장 많이 나오더라구요! 

핫하다 핫해!

날씨가 정말 좋은 어느날이었구,,

도착하면 아주 예쁜 건물이 맞이해줍니다 

날씨도 파랗고 건물은 빨갛고 해서 사진 맛집으로 유명한것 같아요! 

사진찍고 계신분들이 저어어어엉말 많았어요

 

주차할 공간도 많긴 한데 사람도 정말 많아서 

운전 초보라면 주차가 어려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평행주차 걸리면 최악,,ㅜㅜ 

주차요원분들이 계셔서 안내를 잘해주시더라구요. 

안으로 들어가면 자리가 없으니까,,, 

꼭 주차하는 동안 한분은 자리를 맡으셔요

 

저희는 자리가 없어서 밖에 않았는데, 

아주아주 햇살이 따사로워서 뜨거웠습니다 ㅎㅎ 

사진속 모두 자리가 나길 기다리시는 분들이에요,,,

음료값은 대체로 비쌉니다..^ㅠ* 

메뉴판은 요 작은 메뉴판이 전부인데요, 

앞에 계신 아주머니가 글씨가 너무 작다고 하시더라구요

맞는 말이에요,, 저도 보기가 어려웠는걸요! 

멀리서 보이지 않고,, 미리 선택할 수 없어서 아쉬웠어요.

 

베이커리류가 정말 많이 있습니다!

나름 쇼케이스에 있어서 안전해보였어요 

 

 

뷰가 정말 예쁘지 않나요! 

저는 2층 테라스쪽에 자리를 잡았는데, 

한쪽은 논뷰고 한쪽은 디스케이프 글씨가 잘보이는 자리여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비록 날이 뜨거웠지만,, 참을만 했습니다 ㅎㅎ

 

 

메뉴는 뭘 시켰었는지 전혀 기억이 나질 않네요. 

그치만 요 빵 정말 맛있었어요!

기대를 1도 안했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흡입했어요 ㅎㅎ 

베이커리류 전반적으로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원래 이렇게 크기만 한 카페 맛은 기대 안하는데,, 

빵이 너무 맛있고, 커피도 맛있던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