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따라멋따라

#인천카페_구월동 오래된 주택의 카페 라온 Raon

라온 카페 RAON
인천광역시 남동구 성말로32번길 6-1
매일 12:00 - 23:00 휴무일시 인스타 공지

인천 구월동에는 참 예쁜 카페가 많아요. 

특색있는 카페들이 정말 많은데, 항상 사람이 많아서 

앉을 자리가 없어서 못가본 곳들도 참 많죠. 

조금 더 안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주택가가 나오는데, 주택가에 자리잡고 있는 

구월동 라온 카페를 방문했어요!

주택가에 있는 만큼 오래된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더라구요. 

 

입구부터 너무 예쁜 집에 들어가는 기분이었어요~

자갈이 깔려있고 장미들이 둘러싸여져 있어서 

잘 꾸며놓은 정원 같더라구요.

내부는 깔끔하고 넓었어요. 

주택의 모습을 남기기 보다는 조금 더 현대적으로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으로 리모델링 했더라구요~ 

좌석이 많은데 사람은 많지 않아서 좋았답니다!

음료 뿐만 아니라 디저트 류도 많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직접 만드는 건 아닌 것 같고 제공받는 것 같은데 

종류가 너무 많아서 뭘 고를 지 고민되더라구요 ㅎㅎ 

파운드 케이크 중 레드벨벳 파운드 케이크는 처음 보는 것 같아서

레드벨벳 파운드케익과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답니다 >_< 

 

이날 날씨가 무척 더웠는데 

아이스아메리카노 한모금 하니까 더위가 싹 날라가더라구요 

역시 오늘같은 무더위에는 아아가 최고에요 ㅠ_ㅠ 

레드벨벳 케이크는 생각보다 달았는데...! 

쫀쫀한 식감이어서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레드벨벳 케이크 한조각이랑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모금 츄릅! 

 

저는 사진에 있는 창가 자리에 앉았는데, 

창가에서 바라보니 하늘이 정말 맑더라구요 

주변 건물들이 대부분 낮은 주택이다 보니 

하늘이 정말 잘 보였어요! 

바깥에 자리도 있었는데 운치있어보이더라구요~

날씨가 선선하거나 밤에 오면 

이 밖에 테이블에서 커피 한잔 딱 마시면 너무 분위기 있을 것 같아요. 

마치 내집같은 느낌도 날 것 같고 ㅎㅎ 

귀여운 구름모양이 라온카페만의 시그니처 마크인가봐요 

서울에서 주택 개조된 카페는 많이 가보았는데,

이렇게 인천 구월동에서도 주택 개조 카페를 만나볼 수 있어서 반가웠어요. 

도심속에서 한적하게 커피를 즐기고 싶을 때 

또 찾을 것 같은 구월동 라온 카페였습니다~ :-)